장한별 경기도의원 후보, ‘내일이 빛나는 서수원’을 만들겠습니다
상태바
장한별 경기도의원 후보, ‘내일이 빛나는 서수원’을 만들겠습니다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2.05.24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산수화기자단 6.1 지방선거 특별취재팀] 장한별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 후보는 24일 금곡동에서 유세를 하며, “더 좋은 변화, 더 나은 발전, 내일이 빛나는 서수원, 저 장한별이 함께하겠다”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사진)장한별 경기도의원 후보가 거리 유세장에서 “아이들을 위한 교육 시스템, 반드시 챙기겠다”고 밝히고 있다.ⓒ경기타임스
사진)장한별 경기도의원 후보가 거리 유세장에서 “아이들을 위한 교육 시스템, 반드시 챙기겠다”고 밝히고 있다.ⓒ경기타임스

장한별 후보의 선거구는 수원시 제4선거구(금곡·호매실·평·평리·고색·오목천동)이다. 경기도의회 첫 입성을 노린다.

장 후보의 슬로건은 ‘빛나는 서수원’이다.

장 후보는 “우리 서수원을 그 누구든 살고 싶은 동네, 자랑하고 싶은 동네 그리고 빛나는 서수원으로 만들기 위해 저 장한별이 이 자리에 섰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장 후보는 “빛나는 서수원을 위한 첫 번째는 ‘아이가 빛나는 서수원’이다. 우리 아이들이 빛이 날 수 있는 동네! 아이가 행복해야 우리 서수원이 빛이 날 수 있다”라며 “아이들을 위한 교육 시스템과 기반 인프라, 반드시 챙기겠다”라고 약속했다.

장 후보는 “빛나는 서수원을 위한 두 번째는 ‘문화가 빛나는 서수원’이다”라며 “우리 아이들과 엄마, 아빠를 비롯한 온 가족이 함께 빛날 수 있는 서수원을 위한 문화시설 및 생활체육 기반 시스템 확충, 반드시 챙기겠다”라고 약속했다.

장 후보는 “‘교통이 빛나는 서수원’, 우리 서수원 주민의 오랜 숙원 사업이었던 신분당선! 신분당선 연장선 조기 착공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겠다”라며 “서수원의 빠른 성장에 발맞춰 더 빠르고 편리한 교통 인프라를 만들겠다”라고 약속했다.

장 후보는 “더 좋은 변화, 더 나은 발전, 내일이 빛나는 서수원, 저 장한별이 함께하겠다”라며 “빛나는 서수원 장한별이다”라고 거듭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장 후보는 용인대학교 객원교수, 서수원도시문화발전소 소장, 수원금호초 운영위 부위원장, 권선학부모협의회 자문위원, 수원시권선구리틀야구단 자문위원 등을 맡고 있다.

백혜련 국회의원실 비서관, 수원금곡초 운영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