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청년취업 역량강화 손·오·공 참여자 모집
상태바
오산시 청년취업 역량강화 손·오·공 참여자 모집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2.05.1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오산시 청년일자리카페 유잡스 운암점(운천로 62, 3층)은 오산 청년 구직자들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유잡스 공채준비 청년취업 프로그램 ‘손·오·공’2기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청년취업 역량강화 손·오·공 참여자 모집ⓒ경기타임스
사진)청년취업 역량강화 손·오·공 참여자 모집ⓒ경기타임스

‘손·오·공’은 손에 꼽히는 오산시 공채준비반의 약칭으로 ▲2022 채용 동향 분석 및 취업 목표 수립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실전 모의 면접 등의 내용으로 청년 구직자들에게 체계적인 취업 준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진행될 ‘손·오·공’2기는 지난 3월에 진행된‘손·오·공’참여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기존에 주간에 진행되던 프로그램을 야간 시간대로 변경함으로써 청년들의 참여가 더 용이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모집 대상은 오산 관내 미취업 청년(만 19세 ~ 39세) 10명으로, 5월 19일(목)부터 6월 8일(수)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은 유잡스 운암점 블로그를 통해 참여신청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osan_youthjobplace@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청년일자리카페 유잡스 운암점을 중심으로 오산 청년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방면의 프로그램 발굴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