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 오산시장 후보, 오산시 각종 단체 격려방문 간담회 이어져
상태바
이권재 오산시장 후보, 오산시 각종 단체 격려방문 간담회 이어져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2.05.18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이권재 오산시장 후보(국민의힘)의 선거사무소에 오산시 각종 단체들의 발길이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하루에도 수차례 정책간담회가 열리는 등 후보자 격려 방문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사진)이권재 오산시장 후보(국민의힘)의 선거사무소에 오산시 각종 단체들의 격려방문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경기타임스
사진)이권재 오산시장 후보(국민의힘)의 선거사무소에 오산시 각종 단체들의 격려방문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경기타임스

이권재 오산시장 후보는 지난 17일 하루에만 선거캠프를 방문한 학부모단체와 여성단체, 상인단체 등과 오전과 오후로 나눠 정책간담회를 갖고 민심을 청취한 후 격려와 응원을 받았다.

이권재 오산시장 후보는 이날 오전 ‘오산시 초·중·고 운영위원협의회’와 정책간담회에서 “오산의 교육 발전을 위한 제도 및 시설 개선을 비롯해 특성화교육 강화방안과 서울 등 타 지역 유학생들을 위한 기숙사인 오산장학관 등을 검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오산시 초·중·고 운영위원협의회는 “메타버스 등 온라인교육에 대한 시 차원의 관심 및 지원, 청소년 행사 및 시설 지원, 체육복 무상지원, 학부모단체와의 소통 확대 등이 필요하다”고 제안했다.

이권재 오산시장 후보는 또 이날 오후에 방문한 ‘운암상가번영회’와 정책간담회를 갖고 ▲주말 차없는 거리 운영 ▲상가지역 간판 정비 및 리모델링 지원 ▲공영주차장 1시간 무료주차 지원 ▲상인회와 대화 정례화 등 상인들의 현장의 목소리를 수렴했다.

이권재 오산시장 후보 선거캠프에는 오산시 선후배협의회를 비롯한 영남·호남·충청·강원 등 향우회 단체, 오산시 체육종목별 단체, 오색·운암 등 상인단체, 아름다운동행 등 봉사단체, 여성후원회 등 여성단체, 초·중·고 운영위원협의회 등 학부모단체, 각종 노조단체 등의 격려 방문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