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시장 후보,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후보자 공천장 수여식 참석...“동지들과 단일대오를 이뤄 정책공조에 힘쓰겠다.” 빍혀
상태바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후보자 공천장 수여식 참석...“동지들과 단일대오를 이뤄 정책공조에 힘쓰겠다.” 빍혀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2.05.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가 10일 오전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제8회 전국동시 지방선거 후보자 공천장 수여식에 참석했다.

ⓒ경기타임스
사진)정명근 화성시장 후보가 10일 오전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제8회 전국동시 지방선거 후보자 공천장 수여식ⓒ경기타임스

이날 행사에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윤호중 당 비상대책위원장, 정성호 총괄선대위원장, 안민석ㆍ염태영ㆍ조정식 상임선대위원장,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 김병관 국회의원(성남시 분당 갑) 후보 등도 참석하여 공천이 확정된 후보자들에게 공천장을 수여하고 경기도 지방선거 승리를 각오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동연 후보는 행사 개최 인사말에서 윤석열 정부 출범, 여론조사 현황 등 경기도 지방선거 판세에 영향을 미칠 조건들을 조목조목 짚으며 경기도 기초단체장 후보들에게 필승의 결의를 다질 것을 당부했다.

정명근 후보는 다른 경기도 기초단체장 후보자들과 함께 공천장을 수여 받은 뒤 공직자 청렴 실천 결의를 선언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정 후보는 “오늘은 당내 위기의식을 공유하고 필승의 각오를 다지는 시간이었다”며 “언제나 말씀드렸듯이 우리 더불어민주당 일원은 모두 하나라는 ‘원팀 정신’을 빼놓고는 승리를 위한 대안은 결코 없다”고 각오를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 화성시뿐만 아니라 이번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동지들과도 단일대오를 이루는 가운데 정책 공조에도 힘을 써서 지역민들이 정책 효능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필사의 노력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