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아이사랑놀이터 체험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오산시, 아이사랑놀이터 체험 프로그램 진행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2.05.0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오산시 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혜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4월 30일부터 5월 14일까지 2주간 영유아의 자발적 놀이체험 공간인 아이 사랑놀이터(1~6호점)에서‘오산시 아이사랑놀이터 어디까지 가봤니? 오!오!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아이사랑놀이터 체험 프로그램ⓒ경기타임스
사진)아이사랑놀이터 체험 프로그램ⓒ경기타임스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는 피자 만들기 체험, 솜사탕 마술쇼, 테라리움 만들기, 가족 티셔츠 만들기, 그릇 만들기, 잔디인형 등 각 호점마다 가족과 관련된 주제에 맞는 특색 있는 놀이체험으로 마련하였으며, 행사 기간 동안 각 호점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리플릿에 스탬프를 받으면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아이사랑놀이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므로 사전 회원가입이 필수이며, 회원가입 방법은 만0~5세 자녀를 둔 오산 시민 및 오산시 직장을 재직 하는 자로 오산시아이사랑놀이터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구비 서류를 지참 하여 호점을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에 업로드를 하여 회원 승인을 받아야 되며 회원가입비는 무료이다.

센터에서 운영하는 아이사랑놀이터는 6개 호점으로 △1호점(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1층) △2호점(오산시 중앙도서관 1층 어린이자료실 내) △3호점(오산시 금암마을휴먼시아 3단지 관리사무소2층) △4호점(오산시 죽미마을휴먼시아 8단지) △5호점(오산시 양산로 410번길 30,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1층) △6호점(오산시 초평로55 오산보육타운 2층)에 위치하여 오산시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사랑놀이터에서는 오산시민의 행복하고 건강한 보육을 위해 매달 다양한 주제의 놀이체험실, 운영요원프로그램, 전문강사프로그램, 양육상담 등이 무료로 운영되고 있다.

회원가입 및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센터 홈페이지(www.osanchild.or.kr/ilove) 또는 공식 facebook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혜은 센터장은“가정의 달을 맞아 오산시아이사랑놀이터에서 마련한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와 자녀가 놀이의 즐거움을 알고 행복한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