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석범ㆍ정명근 민주당 화성시장 예비후보 단일화 합의… 구체적인 단일화 방식 추후 논의키로
상태바
진석범ㆍ정명근 민주당 화성시장 예비후보 단일화 합의… 구체적인 단일화 방식 추후 논의키로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2.04.25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장 경선 후보인 진석범 전 경기복지재단 대표와 정명근 전 권칠승 국회의원 보좌관이 단일화 합의를 이루면서 화성시장 후보 선출을 위한 경선의 판도가 요동칠 전망이다.

진석범 예비후보와 정명근 예비후보는 “민주당의 승리와 화성시의 품격에 맞는 리더십을 선출하기 위해 단일화 합의를 이뤘다”고 밝혔다.

두 예비후보는 “서철모 현 시장에게 제기된 부동산문제 및 각종 의혹에 대해 철저한 조사를 통해 공천심사할 것을 요구하였으나 의혹에 대한 해소없이 서철모 현 시장이 민주당 경선 후보에 포함된 것은 정치개혁을 바라는 시민들로부터 우리 민주당을 외면당하게 할 뿐이다"라며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고 민주당의 승리를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참신하고 무엇보다 검증된 본선경쟁력이 있는 민주당 후보의 선출이 반드시 필요하다“라며 단일화 추진의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두 예비후보는 구체적인 단일화 방식에 대해서는 추후 논의키로 했다. 다만 빠른 시일 내에 단일화를 거쳐 두 예비후보 중 한 명의 예비후보가 서철모 현 시장과 일대일 구도로 경선에 나서기로 결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