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세마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감자 심기
상태바
오산시 세마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감자 심기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2.03.23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오산시 세마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한범수)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정효)는 23일 세교동에 위치한 관내 휴경지에서 ‘사랑의 감자 심기’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세마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감자 심기 ⓒ경기타임스
사진)세마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감자 심기 ⓒ경기타임스

이번 행사는 세마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원과 새마을부녀회원 및 구자흥 세마동장과 동직원, 통장단협의회원 등 20여명이 참석하였다. 감자심기 행사를 통해 6월 말 수확한 감자를 관내 노인정과 독거노인, 저소득층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판매수익금은 연말 사회적 약자와 불우이웃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에 매년 휴경지를 이용하여 사랑의 감자 심기를 실시하고 있는 한범수· 이정효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주위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분들이 늘어나 항상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는데, 풍성한 감자 수확을 통해 보다 많은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초여름까지 잘 관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자흥 세마동장은 “이른 아침부터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감자 심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단체 회원 및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훈훈한 정이 가득한 세마동을 만들겠다.”며 참석한 모든 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