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원유민 의장.김도근 의원, 기배 다목적체육관 개관 참석
상태바
화성시의회 원유민 의장.김도근 의원, 기배 다목적체육관 개관 참석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2.02.09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화성시의회 원유민 의장과 김도근 의원은 9일 새로 문을 연 기배 다목적체육관(기안남로 62, 기배동)찾아 개관을 축하했다.

사진)화성시의회 원유민 의장.김도근 의원이 9일 기배 다목적체육관 개관 참석ⓒ경기타임스
사진)화성시의회 원유민 의장.김도근 의원이 9일 기배 다목적체육관 개관 참석ⓒ경기타임스

기배동 행정복지센터 옆에 자리잡은 기배 다목적체육관은 총 사업비 43억4천9백만원을 투입하여 연면적 1,088㎡ 지상2층의 규모로 건립됐다.

이곳에는 배드민턴장, 농구장, 배구장, 다목적실, 샤워실, 탈의실 등의 생활체육시설이 자리잡고 있다.

이날 개관식에는 화성시장, 사회단체장, 지역주민 등이 참석하여 함께 축하했다.

기배동은 동부권의 구 도심지역으로 체육시설 기반이 다른 지역에 비해 열악하여 다목적 체육관 건립에 대한 주민들의 요구로 이에 기존 청사부지를 활용하여 지역 내 부족한 체육시설을 확충했다.

원유민 의장은 “임인년 새해, 새 희망 속에서 체육관 개관을 맞게 되어 기쁘다”며 “매일 건강한 하루를 살아갈 수 있음은 우리가 느끼는 삶의 행복 중 하나이다. 앞으로 기배 다목적체육관이 시민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행복이 되길 바라며 체육활동을 통해 아이들부터 건강한 100세 시대를 준비하는 어르신들까지 건강과 활력 있는 삶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