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현대자동차 기술연구소,삼성사회봉사단 온누리 상품권 전달
상태바
화성시 현대자동차 기술연구소,삼성사회봉사단 온누리 상품권 전달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3.02.0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현대자동차 기술연구소,삼성사회봉사단 온누리 상품권 전달ⓒ경기타임스

매년 설명절 즈음이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의 손길로 흔흔한 명절이 되고 있다.

허지만 연일 계속되는 겨울 한파로 인해 겨울나기에 고생이 많은 이웃이 많아 올 겨울은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더욱 필요한 것 같다.

삼성사회봉사단(장인성 전무, 이하 ‘삼성’)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한적십자사 40명의 직원들은 4일 설명절을 앞두고 화성시 무한돌봄북부네트워크팀에서 지역 어르신 70여명에게 떡국을 나누는 행사를 가졌다.  

떡국 나눔 행사는 평소 삼성전자 EDS팀과 화성시 무한돌봄북부네트워크팀이 지역 내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한 자원봉사의 연장으로서 명절을 외로이 보내는 어르신이 없도록 삼성전자 직원들이 손수 장을 보고 떡국도 직접 끓여 대접하고 어르신들이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떡국세트 120개도 함께 전달했다. 

또한, 5일 화성시를 방문한 현대자동차기술연구소(전무 정주영) 임직원들은 관내 소외계층과 외롭게 명절을 보내는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4천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했다. 

현대자동차기술연구소는 2012년에도 설과 추석 명절에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8천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화성시에 전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