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세종국악현악단과 신년음악회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세종국악현악단과 신년음악회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3.02.03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문화재단,세종국악현악단과 신년음악회 포스터ⓒ경기타임스

 정월은 한해를 처음 시작하는 달로서 새해를 설계하는 달이다. 새해소원을 빌면 그 소원이 모두 이루어진다고 하는 정초를 맞이하여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백대식)에서는 김영임&세종국악관현악단과 함께하는 2013 신년음악회 “새해에 소원성취 하소서”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의 세종국악관현악단(단장 겸 상임지휘자: 박호성)은 다양한 시도를 통해 새로운 관객과의 만남을 항상 적극적으로 추구하고 있다.

이에 세종국악관현악단과 함께하는 2013년 신년음악회 “새해에 소원성취 하소서”는 전통에 충실한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이 시대 최고의 경기민요 명창 김영임과 서도와 남도의 소리꾼인 정은경, 이지숙, 박수영, 박혜정, 오나연이 신년에 맞는 다양한 소리를 들려줄 예정이며, 세종국악관현악단의 웅장하고 감각적인 관현악과 섬세하고 열정적인 지휘자 박호성이 함께 펼치는 뜨거운 무대가 될 것이다.

또한 우리음악에서 전통음악의 다양한 멋을 바탕으로 풀고 죄는 맛을 가미하여 관객과 함께 즐기고 느끼는 무대가 열리어 2013년 신년 맞이 음악회의 환상적인 명품 국악여행을 떠나는 새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세종국악관현악단은 1992년에 창단되어 1,150 여회의 국내외 주요공연을 펼치고 있는 한국음악 전문오케스트라이며, 2013년 신년을 맞이하여 전통문화를 접하기 어려운 대중들에게 우리 음악의 재미와 감동을 일깨워 주는 한편, 시민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서는 모습을 보이고 시민들의 문화공간인 화성아트홀에 대한 친숙도를 배가시키고자 한다.  

화성시문화재단 백대식 대표이사는 “경기민요 명창 김영임과 세종국악관현악단의 뜨거운 무대가 될 2013년 신년음악회 ”새해 소원성취 하소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공연명처럼 많은 분들이 올해에 소원성취 하셨으면 한다.”며, “2013년에도 화성시문화재단은 양질의 공연으로 시민여러분을 찾을 예정이다.”이라고 전했다.

문의) 1588-5234 art.hcf.or.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