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미술관 – 명인의료재단 화홍병원 지역문화예술 진흥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체결
상태바
수원시립미술관 – 명인의료재단 화홍병원 지역문화예술 진흥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체결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1.09.0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립미술관(관장 김진엽)과 명인의료재단 화홍병원(이사장 전덕규)는 1일 지역문화예술 진흥과 사회공헌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수원시립미술관 – 명인의료재단 화홍병원 업무 협약체결ⓒ경기타임스
수원시립미술관 – 명인의료재단 화홍병원 업무 협약체결ⓒ경기타임스

이날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김진엽 수원시립미술관 관장과 전덕규 명인의료재단 화홍병원 이사장 및 임직원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날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소외 계층을 지원하고 지역문화예술과 의료 부문의 발전을 위하여 힘을 모으기로 했다.

세부 사항으로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 기획 및 추진 ▲공익 목적의 전시, 교육 등의 공동 개발 및 홍보 ▲양 기관 상생발전을 위한 정보, 인프라, 콘텐츠 등의 인적, 물적 교류를 약속했다. 

김진엽 수원시립미술관장은 “화홍병원과의 협업은 미술관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미술 문화를 수원 전역에 전파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전덕규 명인의료재단 화홍병원 이사장은“이번 수원시립미술관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전문 의료진과 미술관이 함께 창의적인 프로그램 개발하고, 환우들에게 다양한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