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호매실도서관, 슬기로운 육아생활 북키트 대출’·‘어린이 독서릴레이’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수원시 호매실도서관, 슬기로운 육아생활 북키트 대출’·‘어린이 독서릴레이’프로그램 운영
  • 이해용 기자
  • 승인 2021.06.15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호매실도서관 어린이 독서 프로그램 참여하세요!"

사진) ‘『슬기로운 육아생활』 북키트 대출’ 홍보물ⓒ경기타임스
사진) ‘『슬기로운 육아생활』 북키트 대출’ 홍보물ⓒ경기타임스

수원시 호매실도서관이 어린이들이 독서 활동에 참여하고, 책 읽는 습관을 키울 수 있는 어린이 독서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독서 프로그램은 ‘슬기로운 육아생활 북키트 대출’·‘어린이 독서릴레이’프로그램이다.

슬기로운 육아생활’ 북키트 대출은 5월 ~ 12월까지 수원시 도서관 정회원(3~10세 유·아동)을 대상이다.

3~10세 자녀를 둔 부모에게 육아·독서활동을 위한 북키트를 대여해주는 프로그램 *북키트는 가방, 어린이 도서 3권, 활동지, 육아노트 등으로 구성했다.

자녀 연령에 맞춰 맞춤형 북키트 대출 가능은 3~7세, 8~10세 유·아동 연령에 맞는 책으로 구성했다.

호매실도서관(권선구 칠보로 169) 1층 안내데스크에서 북키트를 요청하면 대여가 가능하다.
 
‘책 넘어 책’ 어린이 독서릴레이이는 6~7월, 9~10월, 11~12월까지 수원시 도서관 정회원(초등학생)이 대상이다.

호매실도서관에서 선정한 도서(초등학교 교과 연계 도서)를 8주 동안 매주 1권씩 읽고 서평을 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참여 기간 동안 서평 작성 후 도서관 직원에게 스탬프 8개를 받으면 독서릴레이 완주한 어린이에게 1년 동안 이용 가능한 도서대출 권수를 확대해주는 혜택이 제공된다.

호매실도서관 1층 어린이자료실에서 도서 대여 가능(참여 어린이에게 서평 작성을 위한 독서기록장 제공)하다.

문의는 수원시 호매실도서관(031-228-479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