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스무 살 생일파티 현장 영상 화제
상태바
손연재, 스무 살 생일파티 현장 영상 화제
  • 김유정 기자
  • 승인 2013.01.1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스무 살이 된 리듬체조계의 요정 손연재 선수의 청순 미모가 화제가 되고 있다.

LG전자가 16일 LG전자 공식 유튜브 계정(http://youtu.be/NbFmQno7lJg)을 통해 공개한 '연재의 스무 살 생일 파티' 영상에서 봄 햇살처럼 청순하고 상큼한 여대생의 이미지를 어필해 팬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손연재는 이 영상에서 갈색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오렌지컬러 메이크업으로 등장해 시원한 바람에 머리 결이 흩날리는 장면, 햇살 가득한 창가에서 친구들과 사진을 찍는 장면 등을 통해 기존 여동생 이미지를 탈피하고 상큼하고 청순한 스무 살 여대생의 이미지를 선보였다.

 

특히 스무살 생일파티를 위해 특별한 드레스를 고르거나 베개 싸움을 하는 장면 하나하나에서 봄 햇살 같은 청순한 매력을 맘껏 발산하며 새로운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부상하는 것 아니냐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이번 영상에서 손연재 선수는 그간 CF촬영으로 다져진 다양한 표정연기는 물론 생애 처음으로 대사를 주고받는 연기까지 소화해내며 풋풋한 스무살의 매력을 맘껏 뽐냈다.

손연재 선수는 이 같은 매력과 뛰어난 성적에 힘입어 최근 LG 휘센 에어컨의 모델로 재발탁 되며 4년 연속 모델로 활동하는 등 지난해 '손연재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무 살이 된 올해 초 국제체조연맹(FIG) 등재를 추진중인 자신만의 '신기술'을 완성해 2013년 더 높이 날아오르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며 팬들과 체조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지난해 ‘휘센’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매출 향상에 크게 기여하였으며 올해도 성실함과 뛰어난 실력으로 눈부신 활약이 기대되는 바, 휘센의 1등 바람과 잘 어울려 2014년까지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이번 동영상도 손연재 파워를 내세워 올해 신제품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소개하고자 기획된 것”이라고 전했다.

LG전자가 출시한 2013년형 에어컨 신제품 30여종은 세계 최초 다이렉트 음성 인식 에어컨, 강력한 냉방 성능, 강화된 스마트 제어, 업계 최고 수준의 에너지 효율 등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세계 최초 에어컨 본체 음성 인식과 '액션감지 4D냉방' 기능을 탑재한 '챔피언스타일' 과 ▲ 지난 해 출시한 손연재 모델의 기능과 디자인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손연재 스페셜'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