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한국서비스 품질기관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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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산시시설관리공단,한국서비스 품질기관 인증
  • 윤민석 기자
  • 승인 2012.12.29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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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산시시설관리공단,한국서비스 품질기관 인증 협약식ⓒ경기타임스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종상)은 지식경제부 산하 기술표준원이 주관하고 (사)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부여하는「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인증을 획득함에 따라 지난 24일 오산스포츠센터 3층 회의실에서 공단 임직원 및 협회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동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Excellent Service Quality) 인증 제도는 품질경영 및 공산품안전관리법 제3조 및 제6조에 따라 제조서비스, 건설서비스, 서비스업, 공공서비스 등 15개 분야의 59개 서비스 업종을 대상으로 전반적인 서비스품질 수준을 진단하고 개선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시행되는 것이다.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의 경우, 그동안 지역 내 공기업으로써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전문 CS경영시스템 확립 및 다양한 부문의 고객접점서비스에 대한 품질향상을 위해 전사적으로 펼쳐온 다양한 노력들이 금번 인증 획득을 통해 대외적으로 공인받았다고 볼 수 있다.

공단 이종상 이사장은 "품질/환경경영시스템(ISO 9001/14001) 인증 및 가족친화 우수기관 선정, 금번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 획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문에서 경영시스템을 보다 체계화하는 한 해였다고 평가하고, 향후에도 "시민의 행복에 힘을 더하는 공기업" 사명 완수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약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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