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포이즌' 티저 공개,'볼살 실종' 전효성 가터 벨트로 섹시미 과시
상태바
시크릿 '포이즌' 티저 공개,'볼살 실종' 전효성 가터 벨트로 섹시미 과시
  • 김유정 기자
  • 승인 2012.09.07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시크릿이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포이즌(POISON)'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시크릿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세 번째 미니앨범 '포이즌' 발매에 앞서 6일 자정, 유튜브를 통해 동명 타이틀곡 '포이즌'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 동안 화려한 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기존 시크릿의 뮤직비디오와는 달리,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전효성, 한선화, 송지은, 징거 개개인이 모두 짜릿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최근 '볼살 실종' 등으로 특유의 건강미를 잃은 것이 아니냐는 논란을 일으켰던 전효성은 짧은 트렌치 코트에 타이트한 드레스, 그리고 가터 벨트를 착용, 완벽한 각선미를 뽐내며 극 중에 등장하는 탐정을 유혹하는 연기를 펼쳐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또한 티저 영상의 전반부터 흐르는 섹스폰 소리와 후반에 짤막하게 나온 "You're my poison"이라는 가사는 멤버들의 화려한 변신에 흥을 돋우며 컴백곡 '포이즌'에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소녀에서 여자로 180도 변신한 모습으로 컴백하는 시크릿은 오는 13일에 음반 발매 및 뮤직비디오 본편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세 번째 미니앨범 '포이즌'의 활동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