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사랑아 또 사랑아'로 OST 불패 신화
상태바
백지영 '사랑아 또 사랑아'로 OST 불패 신화
  • 김유정 기자
  • 승인 2012.09.07 0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백지영이 '사랑아 또 사랑아'로 OST 불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5일 MBC 수목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 엔딩에 첫 전파를 탄 은오와 아랑의 러브테마곡 '사랑아 또 사랑아'가 온라인 음원차트 실시간 1위에 오르며 OST의 여왕 백지영의 파워를 다시 한번 보여주고 있다.

이준기, 신민아 주연으로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의 '은오와 아랑 러브 테마곡'인 Digital OST Part.4 '사랑아 또 사랑아'가 드라마 엔딩에 첫 전파를 탄 후 소리바다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화제가 되고 있다.

'사랑아 또 사랑아'는 OST의 독보적인 셀링파워를 지닌 백지영의 뛰어난 감성표현과 아련함이 느껴지는 보이스에 웅장하고 깊이 있는 20인조 오케스트라의 조화를 더한 아름다운 발라드 곡으로 공개 전부터 발매 문의가 쇄도하며 많은 기대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방송을 통해 '아랑사또전' OST Digital Part.4 백지영의 '사랑아 또 사랑아'를 접한 시청자들은 '역시 백지영~', '은오와 아랑이한테 너무 잘어울리는 곡이예요~', '백지영 이번 노래도 대박 날 듯!!'등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극의 흐름에 따라 다양한 장르의 새로운 OST 음원을 공개하는 맞춤형 오리지널 사운트 트랙 '아랑사또전'은 Digital 버전에 이어 지난 27일 MINI Album(미니앨범) 버전의 OST를 발매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끊임없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자극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