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중앙도서관왓칭’김상운 작가와의 만남
상태바
용인중앙도서관왓칭’김상운 작가와의 만남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2.06.0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중앙도서관은 오는 27일 용인어린이도서관 2층 시청각실에서‘왓칭’의 저자이자 MBC‘지구촌 리포트’진행자인 김상운 작가와 함께‘

용인중앙도서관은 오는 27일 용인어린이도서관 2층 시청각실에서‘왓칭’의 저자이자 MBC‘지구촌 리포트’진행자인 김상운 작가와 함께‘나를 변화시키는 힘, 왓칭’이라는 주제로 북로그세미나를 연다.

“내 마음을 비춰주는 거울은 내 안에 들어 있다. 내 마음속이 관찰자가 바로 그 거울이다. 세상이 나를 버려도 관찰자는 변함없이 따뜻한 어머니처럼 언제나 미소 지으며 나를 감싸주고 위로해준다.

유혹에 흔들리고 있을 때 바라보면 그 유혹이 떨어져 나간다. 끙끙 앓던 문제도 실마리가 풀리며 삶도 그만큼 깊고 풍성해진다.

우리가 이 세상에 태어나 짊어지는 모든 고통과 고민은 바라봄으로써 해결된다.

단지 이 왓칭 요술은 바라보는 만큼만 일어난다”고 말한 김상운 작가는 이번 강의에서 왓칭, 즉 관찰자 효과에 관한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통해 나를 치유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상운 작가초청강연회에 참석하고자 하는 시민은 4일부터 용인중앙도서관 홈페이지(www.yonginlib.go.kr/yongin) 빠른 메뉴(문화행사 접수)에서 신청하면 된다.

북로그 세미나는 다양한 주제를 가진 책을 통해 작가와 독자가 직접 만나 의견을 나누는 독서문화프로그램으로, 짝수 달 네 번째 수요일에 진행한다.

(문의 용인시 동부도서관 수서열람팀 031-324-46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