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SM서열과 캐스팅비화 공개,"나는 서열 3위"
상태바
보아 SM서열과 캐스팅비화 공개,"나는 서열 3위"
  • 김유정 기자
  • 승인 2012.05.30 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가수 보아(25)가 SM엔터테인먼트의 서열을 공개해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29일 방송된 KBS2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출연한 보아는 자신이 SM의 대표로 SBS 'K팝스타'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히며 SM 내 서열을 언급했다.

이날 보아는 "어느 날 이수만 사장님께서 회식자리에서 'K팝스타' 심사위원에 SM 대표로 내가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다.어이가 없었다"며 "SM에는 서열이 있다 유영진, 강타, 그 다음이 나다"라고 말했다.

보아는 "그래서 부담 스러워 고민을 해 보겠다고 했는데 이미 스케쥴이 잡혀 있었다"며 심사위원에 나가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보아는 이어 "YG와 JYP에서는 대표들이 나오는데 나는 일개 가수인데 어떻게 끼나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매주 방송에 나간다고 해서 되게 좋았다"고 솔직한 면모를 드러냈다.

보아는 이날 자신이 초등학교때 SM에 캐스팅된 비화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보아는 "초등학교 6학년 때 비보이였던 작은 오빠와 백화점 춤 경연대회에 갔었는데 자신은 너무 어려서 정식으로 참가하지 못해 찬조 출연식으로 무대에 올라가서 춤을 췄는데 그 후 15군데 기획사 명함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그때 처음으로 제의받았던 회사가 SM이었다"며 "오디션을 보고 돌아온 날 회사에서 계약하자고 연락왔다"라며 SM에 캐스팅 된 과정을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