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심경, "진실 된 나를 알고 싶은 것인가. 그들이 원하는 대로 만들고 싶은 것인가"
상태바
박한별 심경, "진실 된 나를 알고 싶은 것인가. 그들이 원하는 대로 만들고 싶은 것인가"
  • 기은정 기자
  • 승인 2012.04.0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배우 박한별(28)이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불편한 심경을 고백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박한별은 7일 자신의 트위터에 "말도 안 되는, 이해할 수 없는 헛소문을 달고 살았다 지금도 어디선가 그럴듯한 소설 같은 소문들이 나의 이미지를 만들고 또 누군가들은 그 소문을 믿으면서 그들의 상상 속에 나라는 존재를 그리겠지"라는 글을 남겼다.

박한별은 이어 "헛소문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정말 진실 된 나를 알고 싶은 것인가. 아니면 나를 그들이 원하는 대로 만들고 싶은 것인가. 혹은 그냥 남을 헐뜯는 게 재밌어서 그런 것일 수도 있고. 그것도 아님 그냥 단순히 날 아프게 하고 싶은 거겠지. 내가 행복하게 사는 것이 싫어서"라며 불편한 심경을 토로했다.

박한별은 "자신의 재미와 행복을 위해서라면 누군가의 마음이 다칠 수 있는 이야기, 남을 아프게 하는 말보다는 누군가를 향한 칭찬, 예쁜 말을 하며 살아가는 편이 훨씬 행복하고 예쁜 삶을 살 수 있다는 거, 알죠?"라며 헛소문을 퍼뜨리는 사람들에게 충고 했다.

박한별은 자신의 글을 본 팬들의 걱정이 쏟아지자 8일 오전 "당연히 이 세상엔 따뜻한 분들이 더 많다는 거 누구보다 잘 알죠. 저 힘들다고 올린 글 아니에요. 걱정해 주셔서 감사"라는 감사의 글을 올렸다.

한편 지난 2009년 세븐과의 7년동안 비밀연예 사실이 알려지며 10년째 연예계 공삭커플로 인정받고 있는 박한별은 그동안 크고작은 루머에 휩싸이며 마음고생을 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