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민 계약커플 화제, "미녀가 야수에게 코낀 이유는?"
상태바
주아민 계약커플 화제, "미녀가 야수에게 코낀 이유는?"
  • 기은정 기자
  • 승인 2012.03.31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배우 주아민(27)이 개그맨 박휘순(34)과 '커플인증'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아민은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는 홍대입니다.우리는 한 잔 했습니다.흐흐~"라는 글과 함께 박휘순과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주아민은 붉게 상기된 얼굴을 한 채 입술을 내밀고 장난스런 표정을 짓고 있다.

주아민은 이어"우리는 계약커플 ㅋㅋㅋ."란 제목으로 또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속 주아민은 만취한 표정을 짓고 있고 그 옆에 박휘순은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주아민 박휘순 계약 커플 인증사진에 네티즌들은 "취중 계약커플? 계역내용이 궁금하네?", "주아민 정신차려 술 깨면 후회하한다.",""진짜 미녀와 야수 커플"등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두사람의 '계약커플'은 30일부터 패션N 채널을 통해 방송될 '사심연구소:남자처방전'에서 사심을 충족하고픈 '사심녀'와 그녀에게 99% 부족한 남친으로 맺어진 관계이다.

주아민은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휘순오빠와 저 열심히 촬영하고있습니다! 요기는 강원도 횡성!ㅎ. 3월30일 사.심.연.구.소 (E채널,패션N 동시방연) 첫방송!"이라며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방송을 알리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