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완판녀 김남주, 카리스마 있는 팜므파탈로 변신
상태바
원조 완판녀 김남주, 카리스마 있는 팜므파탈로 변신
  • 기은정 기자
  • 승인 2012.03.24 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레쿠니 화보 속 절제된 섹시미 발산
ⓒ경기타임스

시청률의 여왕, ‘원조 완판녀’ 김남주가 시크하면서도 고혹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인기 고공행진중인 김남주는 유러피안 클래식 브랜드 ‘데레쿠니(DERERCUNY)’와 함께 한 화보에서 우아하면서도 카리스마를 지닌 팜프파탈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김남주는 바람에 흩날리는 듯한 숏커트와 레드 립스틱, 도도한 표정과 매혹적인 눈빛으로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뽐냈다. 소매의 깊은 트임이 포인트인 원피스, 마치 클래식 영화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트위드 롱 베스트 등 섹시하면서도 기품 있는 의상과, 김남주 특유의 도회적인 매력이 잘 어우러져 한층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평가.

특히 바쁜 드라마 촬영 스케줄 속에 진행된 화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촬영을 적극적으로 주도하고 자신의 매력을 잘 이끌어내는 김남주의 모습에 촬영관계자들은 “대표 패셔니스타답다” “왜 그녀가 시청률의 여왕일 수 밖에 없는지 알겠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한편, 김남주는 ‘데레쿠니’의 의상을 ‘넝쿨째 굴러온 당신’ 첫 회에서부터 꾸준히 입고 등장하고 있다. ‘데레쿠니’ 측에 따르면, ‘원조 완판녀’의 명성답게 ‘김남주 패션’을 찾는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한다.

시청률의 여왕 김남주의 세련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패션 화보는 패션매거진 바자(BAZAAR) 4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출처: 제일모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