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기업인이 알아야 할 소방서 노동부정책 특강 실시
상태바
오산시, 기업인이 알아야 할 소방서 노동부정책 특강 실시
  • 윤민석 기자
  • 승인 2012.03.1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 기업인이 알아야 할 소방서 노동부정책 특강 실시ⓒ경기타임스

오산시는 오산웨딩의 전당에서 김필경 오산시부시장, 이헌방 오산상공회의소 회장, 유관기관장, 기업인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인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오산상공회의소 주관으로 오산소방서 권용성 서장, 고용노동부평택지청 정언기 지청장이 기업인이 알아야 할 2012년 소방서와 노동부정책에 대해 특강과 기업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을 수렴·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필경 오산시부시장은 오는 21일 상공의 날을 맞이해 기업인들에게 인사말을 통해 “시정에 관심을 갖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오산시민들에게 삶의 터전을 영위할 수 있는 일자리를 제공해준 기업인들에게 감사하다”며“오산시의 지속적인 발전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수단을 만들기 위해서는 기업인들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시 관계자는 오산시가 자족기능을 갖추기 위해 가장1,2산업단지를 조성하여 아모레퍼시픽 등 국내 우수기업에서 입주하여 가동 중에 있고 기업의 안정적인 경영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국내외 마케팅 지원, 신용보증 및 운전자금 지원, 산업패밀리클러스터 등 지원 시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기업의 현안사항과 애로사항에 대하여도 해결책을 모색해 기업하기 좋은 오산시가 될 수 있도록 힘을 쏟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