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수지도서관 3월 교육분야‘북세미나’특강 개최
상태바
용인시 수지도서관 3월 교육분야‘북세미나’특강 개최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2.02.2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수지도서관 ‘북세미나’특강ⓒ경기타임스

용인시 서부도서관은 도서관 연장 개관에 따른 야간 문화프로그램으로 심리학, 건강, 경제, 인문학, 교육 등 테마별 전문분야 저자를 초청해 열띤 주제의 강연을 펼치는 ‘북 세미나’를 운영하고 있다. 수지도서관은 3월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공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특별한 교육 분야의 ‘북 세미나’를 마련했다.

3월 7일(수) 오후 6시 ‘공부의 신’ 저자이자 교육 분야 1위 팟캐스트 ‘나는 고민남이다’의 메인 MC를 맞고 있는 유상근씨를 초빙, 2012 대학입시제도와 수시전략 , 사교육 없이 학생 스스로 공부해 명문대에 가는 자기주도 학습법을 배워보는 ‘공부의 신! 공부 절대 3법칙’ 특강이 진행된다.

이어 3월 21일(수) 오후 7시 서울 동산초등학교 고전읽기 프로젝트를 기획 진행한 ‘초등고전읽기혁명’의 저자 송재환 선생에게 고전읽기 후 아이들의 변화된 모습, 초등학교 때부터 고전을 읽어야 하는 이유, 성공적인 고전 읽기 노하우 등을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다.

수지도서관 3월 북 세미나는 2층 시청각실에서 운영되며,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유상근 강좌는 2월 22일, 송재환 강좌는 3월 7일부터

홈페이지(www.yonginlib.go.kr/suji/)를 통해 각각 선착순 접수 받는다.

(문의 용인시 수지도서관 031-324-897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