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오은영 행복한 아이'특강
상태바
SBS<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오은영 행복한 아이'특강
  • 윤청신 기자
  • 승인 2012.02.16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하루 만에 신청자 500명모인 화제의 강의
ⓒ경기타임스
대한민국 부모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 하는 육아 멘토 SBS<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의 오은영 박사가 부모들에게 마음으로 전하는 주옥같은 강의를 안방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오은영 박사는 소아청소년 정신과 전문의로, 2005년부터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의 전문가로 출연. 다양한 아이의 문제행동을 마법처럼 개선시키고, 방법을 몰라 답답해하는 부모들에게 명쾌한 육아법을 제시해 주면서 전국에 두터운 부모 팬들을 보유한 육아계의 인기스타로 불리고 있다.

이번 오은영 박사의 특강은 부모들에겐 더 없이 반가운 소식!! 특히, 치열한 방청 경쟁률을 뚫고 초대된 부모 150여명과 함께 소통하며 녹화가 진행된 오은영 박사의 생생한 강의는 부모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21세기, 아이큐 보다 더 중요한 내 아이의 사회성!

오은영 박사가 부모들에게 전하는 첫 번째 이야기는 '아이큐 보다 더 중요한 내 아이의 사회성'으로 최근 심각한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아이들의 왕따 문제!! 특히 새 학기를 앞두고 있는 지금, 부모들은 그 어느 때보다 자녀의 사회성에 대한 걱정이 크다.

21세기는 "공부 잘하는 아이보다 행복한 아이가 성공한다"며 "행복한 아이가 될 수 있는 비밀 열쇠는 바로 사회성"이라 강조하는 오은영 박사!

과연, 오은영 박사가 말하는 사회성이란 무엇일까? 뇌 발달로 살펴보는 사회성 발달의 비밀부터 친구사이에서 살아남아야 되는 시대, 우리 아이를 위한 부모의 역할에 대한 이야기가 까지!! 부모들이 궁금해 하는 사회성 발달의 모든 것이 방송에서 전격 공개된다!!

행복한 아이를 위해 부모들이 꼭 알아야할 이야기로 2주간에 걸쳐 방송될 예정인 오은영의 <행복한 아이>는 2월 18일 토요일 오전 8시 45분에 SBS에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