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매홀초등학교 삼미분교와 함께 졸업식 가져
상태바
오산시, 매홀초등학교 삼미분교와 함께 졸업식 가져
  • 윤민석 기자
  • 승인 2012.02.1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 매홀초등학교 삼미분교와 함께 졸업식 ⓒ경기타임스

오산시 매홀초등학교(교장 박영래)는 15일 10시 다목적실(5층)에서 학부모, 학생 및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9회 졸업식을 가졌다.

이날 졸업식은 리코더연주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학사보고 및 졸업생 타임캡슐에 편지넣기, 졸업장 및 표창장수여, 졸업 축하 영상 상영 등으로 삼미분교와 함께 졸업식을 진행했다. 

졸업식에 참석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모범학생으로 선발된 매홀초 윤동민(6학년4반), 삼미분교 양소연(6학년1반) 학생에게 각각 표창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졸업생들을 위한 축사를 통해 “지난 6년 동안 졸업생과 지혜와 슬기를 가르치신 선생님과 학부모님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혁신교육 강화로 지역사회 모두가 평생학습의 장이 되어 교육여건이 좋아 찾아오는 행복오산 교육을 위해 다함께 노력하여 줄 것”고 말했다.

또한, “애향장학회를 더욱 확대하여 성적우수자뿐만 아니라 형편이 어려운 복지장학생, 예․체능우수자, 근로자 자녀 장학생에게 균등한 교육기회를 제공하여 우리지역의 소중한 인재를 많이 육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매홀초등학교 교육경비 지원금은 2011년도에 수업보조교사 지원 등 혁신프로그램을 포함 1억4천만원을 지원했으며 금년에도 수업보조교사 지원, 교무행정전담인력 지원에 1억1천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