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고객만족 지향하는 공단 비전과 경영방침 밝혀 -
상태바
오산시시설관리공단,고객만족 지향하는 공단 비전과 경영방침 밝혀 -
  • 윤민석 기자
  • 승인 2011.11.0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종상)은 지난 8일 1박2일 일정으로 무봉산수련원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하반기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고객만족을 지향하는 공단의 비전과 경영방침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자리로 최은미 교수를 초빙하여 조직커뮤케이션 강의를 실시하였으며, 안보교육 및 저탄소녹색성장교육, 미니체육대회, 화합의 시간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워크숍에 참석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설관리공단 사업은 시민들과 밀접한 업무로 항시 시를 대표한다는 생각으로 친절하게 응대하고 신속하고 적극적인 민원해결을 통해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공단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 상호간 단결과 협력심을 배양하고 시민들에게 보다 만족하는 서비스정신을 함양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 변화를 선도하는 공단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올해 상반기에 “시민의 행복에 힘을 더하는 공기업”이라는 비전 선포식과 무재해 선포식을 열어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과 산업재해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으며, 탄력근무제, 근로자 본인 부양가족 지원과 자녀양육 및 교육지원, 다양한 복리후생제도의 운영 등 꾸준히 가족친화경영을 모토로 다양한 노력을 꾸준히 펼친 결과 최근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돼 인증서를 받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