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환 군포시의회의장 신년사
상태바
이경환 군포시의회의장 신년사
  • 경기타임즈
  • 승인 2010.01.0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이 행복한 군포를 창조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28만 시민 여러분!
2010년 희망찬 경인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올해는 시민 여러분의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살림살이가 한결 나아지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지난해 시민여러분이 군포시의회 발전을 위해서 아낌없는 관심과 격려를 보내 주신 데 대하여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돌이켜 보면, 지난 한해는 글로벌 금융위기 여파로 침체에 빠진 경제를 살리기 위해 범국가적으로 총력을 기울여 왔으며, 신종플루의 확산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헤쳐 왔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2009년 군포시의회는 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의정활동에 심혈을 기울여 왔습니다.

특히, 당동2 택지개발지구내 실내체육관 건립약속을 받아낸 바 있으며, 시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19건의 의원발의 조례를 제ㆍ개정하여 시민의 입장에서 늘 생각하고 고민하고 연구하는 의회상을 정립하고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는 성과를 거두었다 생각합니다.

존경하는 군포시민 여러분 !

미래는 준비하는 사람의 몫이라 했습니다. 지금은 서민경제가 어렵고 힘들겠지만, 경인년에는 시민 모두가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자치역량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의회에서는 새로운 비전과 대안을 제시해 나갈 것이며, 집행부와 긴밀히 협력하여 서민생활의 안정과 일자리 창출에 최우선 순위를 두고 해법을 마련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시민에게 희망을 주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기 위해 전문성을 겸비한 민생위주의 효율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며, 군포시 발전에 부응하고자 내실 있는 정책개발은 물론 주요 현안과제들을 차근차근 풀어가면서, 열심히 일하는 의원상 확립에 앞장서 나갈 것입니다.

또한 시민모두가 참여하는 열린 의회를 마련, 의정활동에 대한 시민의 이해와 공감대 확산을 도모하여 군포시의 미래를 원활하게 열어 갈 수 있도록 하고 군포시의회 의원 모두는 군포시민의 복지증진과 민생경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사안이라면 그 실행에 두려워하지 않고 '시민이 행복한 군포를 창조하는 일'에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새해에도 의정발전을 위한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시민 여러분의 건강과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는 뜻 깊은 새해가 되시기를 충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0. 1. 1
군포시의회의장 이경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