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영통8888민원콜센터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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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시 영통구 영통8888민원콜센터 운영
  • 윤혜란 기자
  • 승인 2011.06.01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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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규 영통구청장이 이재준수원시제2부시징이 참석한 가운데 영통 8888민원콜센터운영 성과보고회를 가지고 있다. ⓒ경기타임스

영통구(구청장 김영규)에서는 1일 이재준 수원시 제2부시장, 시․도의원, 단체 및 주민대표 등 50여명을 초청하여 영통구 최대야심작인 '영통8888민원콜센터'운영 150일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성과보고회에서 추진성과 및 주요사례 보고를 통해 참석자와 함께 자유토론 및 의견을 청취하고 향후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각종 주민불편사항 접수 및 처리의 일원화로 기초자치단체 산하기관에서 처음 시행하는 제도로서 영통구 주민불편 민원행정의 패러다임 변화의 필요성을 인식하는 자리가 되었다.

향후 주민만족도 등을 평가한 후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확대하고
이를 현장행정, 소통행정으로 가는 거버넌스 행정시스템으로 정착되어야 한다는데 공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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