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군기 용인시장, 처인‧기흥‧수지구 산책하며 소통 청취 시민 모집
상태바
백군기 용인시장, 처인‧기흥‧수지구 산책하며 소통 청취 시민 모집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9.04.1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백군기 용인시장이 시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기 위해 봄 산책을 겸한 데이트를 제안했다.

시민들과 격 없이 만나 봄 기운 완연한 모현읍 정광산 둘레길을 걸으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고 다양한 의견을 들으려는 것이다.

용인시는 5월11일로 예정한 산책 행사에 참가할 시민 30명을 15일부터 26일까지 용인시 홈페이지나 전화로 모집한다.

‘우리 같이 걷GO! 마음열GO! 소통하GO!’ 이름을 건 이날 데이트엔 직장인, 학생, 주부 등 직업과 연령에 관계없이 용인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각 구별로 10명씩 선발할 예정이다.

단, 지난해 ‘용인시장과 함께하는 한잔 데이트’에 참여한 사람은 제외된다.

행사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 가량 3.8km의 둘레길을 걷고, 함께 도시락을 먹으며 백 시장과 대화의 시간을 갖는 식으로 진행된다. 도시락 구입 비용 등으로 참가자 모두 1인당 1만원의 참가비를 내야 한다.

당일 비가 오거나 미세먼지 발생 등으로 산책이 어려울 경우엔 일정을 연기할 예정이다.

백 시장은 “지난 해 한잔 데이트를 통해 시민들을 만나 생생한 이야기를 들었던 게 시정 운영에 큰 도움이 됐다”며 “용인의 봄을 만끽하며 다양한 이야기 꽃을 피워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