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맘 토크 콘서트’ 개최
상태바
수원시,‘맘 토크 콘서트’ 개최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4.11.1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모들의 자녀 양육에 대한 고민 해결을 위한‘2014 맘 토크 콘서트’가 오는 20일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열린다. 

수원시가 주최하고 수원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화성에서 온 부모, 금성에서 온 10대’라는 주제로 학부모 300명을 대상으로 상담과 강의가 펼쳐질 예정이다. 

조선미 아주대학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가 멘토로 참여해 사춘기 자녀의 반항, 친구관계, 왕따 문제, 공부와 진로, 자아 정체감과 성(性)에 대한 내용 등 자녀양육과 관련된 고민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자녀와의 관계 파악하기, 관계 회복 방법, 자녀 행동 변화시키기, 마음 헤아리기, 협력하기 등 자녀와 소통을 위한 지침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자녀양육에 열정이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8일까지 300명을 선착순 접수한다. 신청은 수원시 아동청소년 정신건강센터 홈페이지(www.jump.or.kr)의 팝업창을 이용하거나 전화(☎242-5737~8)로 할 수 있다.

조선미 교수는 EBS 생방송 ‘60분 부모’에 고정 출연하였으며, 최근에는 EBS ‘달라졌어요’의 메인 전문가로 활약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혼이 강한 아이로 키워라’, ‘나는 오늘도 아이를 혼냈다’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