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수지구, '풍덕천동 도시재생 주민역량 강화교육’참여자 모집 17일까지 모집
상태바
용인특례시 수지구, '풍덕천동 도시재생 주민역량 강화교육’참여자 모집 17일까지 모집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4.10.11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도시재생에 관심있는 수지구 풍덕천동의 주민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교육을 마련하고 참가자를 10월 17일까지 모집한다.

용인특례시의 풍덕천동 도시재생 특강·워크숍 홍보 포스터ⓒ경기타임스
용인특례시의 풍덕천동 도시재생 특강·워크숍 홍보 포스터ⓒ경기타임스

시는 ‘풍덕천동 주민역량강화교육’을 마련해 도시재생과 관련된 교육과 워크숍을 진행한다.

주민참여형으로 이뤄진 이 교육은 도시재생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수지구 풍덕천동 지역 특성에 맞는 도시재생 방향과 발전 방안을 함께 논의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한다.

교육은 10월 18일부터 11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수지구청 5층 대회의실에서 총 7회에 걸쳐 이뤄진다.

이 교육에서는 도시재생사업 특강, 지역 현안을 분석하고 각자 의견을 공유하는 워크숍, 성과공유회가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홍보 포스터에 기재된 QR코드로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교육을 통해 도시재생에 대한 주민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풍덕천동의 자원과 현안을 도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역 특성에 맞는 도시재생 방향과 발전방안을 주민들과 함께 모색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