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석 권선구청장, 안전관리를 위한 현장 수시 점검
상태바
김종석 권선구청장, 안전관리를 위한 현장 수시 점검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4.07.1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김종석)는 지난 16일 권선2동과 곡선동의 주요사업 대상지를 방문했다.  

김종석 권선구청장, 안전관리를 위한 현장 수시 점검ⓒ경기타임스
김종석 권선구청장, 안전관리를 위한 현장 수시 점검ⓒ경기타임스

이번 현장 방문에는 김종석 권선구청장, 지역구 도·시의원 및 지역 주민, 사업 담당 부서장, 관할 동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터미널 고가차도 내진보강공사 ▲권선공원 물놀이장 ▲마중공원 물놀이장 ▲신아어린이공원 리모델링 등 주요 현안사업 대상지 5개소를 방문하여 현장의 문제점을 확인하고 추진 개선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권선구는 터미널 고가차도 내진보강공사 현장의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권선공원과 마중공원 물놀이장 시설의 안전·위생 상태와 노후시설물의 개선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무더위 도심 속 놀이공간인 관내 물놀이장의 쾌적한 환경개선 방안을 위해 지역구 도·시의원을 비롯해 지역 주민의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김종석 권선구청장은 “주민 편의 시설에 대한 개선방안은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시설인 만큼 주민 불편 민원을 세세하고 신속하게 처리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권선구는 지난 7월 1일(월)부터 관내 주요 사업지 현안 점검을 실시한 가운데 금곡동, 서둔동, 입북동 등 지역 주요 사업지를 이어서 방문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